기아 ‘디 올 뉴 셀토스’ 세계 최초 공개
기아 대표 소형 SUV 셀토스가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글로벌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아는 10일(수)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디 올 뉴 셀토스(The all-new Seltos, 이하 셀토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셀토스는 기아 글로벌 SUV 라인업의 핵심 모델로 대담하고 진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만들어 가겠다는 기아의 의지가 담긴 차량이다. 이번 셀토스는 1세대 모델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이며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적인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지난 2월에 출시한 ‘The BEST-X(이하 더베스트엑스)’를 서비스 제공 폭을 넓혀 ‘The BEST-XO(이하 더베스트엑스오)’로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고객의 소리를 통해 혜택의 폭을 넓힌 `The BEST-XO` 출시
신한카드는 기존 더베스트엑스 발급 고객들의 이용 패턴 및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소리를 분석해 카드 서비스에 반영, 더베스트엑스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히고자 더베스트엑스오로 재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프트 옵션도 백화점, 호텔 외식, 여행 및 항공 이용권, 마일리지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기프트옵션인 신세계백화점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플래티넘 호텔 외식 23만원 이용권, 마이리얼트립 23만원 이용권, 에어프레미아 항공 25만원 이용권,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 적립 외에 ‘마이신한포인트 20만점 적립’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프트옵션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에어프레미아 이용권은 ‘마이신한포인트형’에서만,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는 ‘스카이패스형’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마이신한포인트형’은 국내외 이용 금액의 1%를 적립해 주며, 전월 300만원 이상 이용 시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외 이용 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전월 300만원 이상 이용 시 3000원당 추가 1마일리지를 월 최대 5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해 준다.
마이신한포인트형/스카이패스형 모두 국내에서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0.5% 포인트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 줬는데 간편 결제인 ‘네이버페이’, ‘쿠페이’ 적립처를 추가해 해당 적립처 이용 금액 또한 0.5%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일시불 이용 금액 1%를 추가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 신규 서비스로 모든 주유소 이용 금액의 3% 포인트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연간 이용 금액(1월 ~ 12월)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캐시백도 지급한다. 연간 누적 3000만원 이용 시 7만원, 누적 6000만원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커피 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투썸플레이스) 2000원, 택시 이용 금액의 7% 생활 할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연 10회 이용 가능하며, ‘마티나 골드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해당 라운지 이용 시에는 횟수를 2회 차감한다. Master 브랜드로 발급받을 경우, 인천공항 및 특급 호텔 발렛파킹도 이용할 수 있다.
더베스트엑스오는 더베스트엑스와 같이 메탈릭 패턴을 강조한 실버 카드 플레이트와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추후 ‘메탈 플레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더베스트엑스 고객의 경우, 카드 변경 없이 더베스트엑스오의 혜택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마이신한포인트형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30만원이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 전용 31만7000원, 해외 겸용(Mastercard) 32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쏠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