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애플데이, 사과로 마음을 잇다… 시민 참여형 행사 코엑스몰서 열려
10월 24일 한국사과연합회가 사과를 매개로 진심을 전하는 ‘애플데이’ 행사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했다. ‘애플데이’는 매년 10월 24일 서로에게 사과하며 화해하는 날로, 올해는 사과를 통해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참여형 행사로 운영됐다. 이번 행사는 ‘사과우체국’, ‘사과로드’, ‘사과나무 카드걸렸네’ 등 다양한 시민 참여 콘텐츠로 꾸려졌다. 방문객들은 ‘사과로드’에 사과 메시지를 붙이며 마음을 표현하고, ‘사과우체국’에서는 감성 엽서를 통해 미처 전하지 못한 사과의 말을 전했다. 엽서를 보낸 이들에게는 사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ndows 11)’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돕기 위해 진행된다.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와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사용 중인 노트북의 ‘윈도 11(Win

김문수는 대학 시절부터 민주화운동과 노동운동의 최전선에서 대한민국의 자유와 서민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인물이다.
권위주의 체제를 극복하고 국민의 권리와 자유를 확립하는 데 힘쓴 그의 젊은 날의 투쟁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다.
이후 제도권 정치에 입문한 김문수는 보수정당 국회의원, 경기도지사, 고용노동부 장관 등 다양한 공직을 맡으며, 단 한순간도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오로지 국민과 국가를 위해 일해왔다.
경기도지사 시절, 경기도를 전국 최고 수준의 경제 성장 지역으로 만든 그의 리더십은 서민 삶의 질을 높이고 지방 균형발전을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김문수는 현재까지도 서울 봉천동의 24평 아파트에서 살아가며, 권력과 부에 집착하지 않는 '서민 정치인'으로서 진정성을 지켜왔다.
이는 정치인으로서 가장 중요한 덕목인 '국민과 함께 숨 쉬는 삶'을 실제로 실천하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다.
지금 대한민국은 극심한 사회 갈등, 양극화, 경제 불안, 안보 위기 등 복합적 위기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시기에는 단순히 화려한 경력이나 말이 아닌, 국민의 아픔을 직접 경험하고 이해하며, 한평생 서민을 위해 일해온 진정성 있는 지도자가 절실히 필요하다.
김문수는 오랜 정치 경험과 민주화, 서민경제, 노동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다시 하나로 묶고, 국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나라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리더다.
진정한 서민 대통령, 국민 대통령으로서 김문수는 대한민국을 더 정의롭고 튼튼한 나라로 이끌 수 있다.
또한 김문수는 깡마른 체구가 말해주듯이 자유민주주의 신념에 투철한 외골수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다.
지금처럼 자유대한민국 체제를 붕괴시키려는 반국가세력이, 집권도 하기 전에 체제 전복을 위한 입법을 서두르는 체제 전쟁 상황에서는 싸울 줄 아는 투쟁가가 필요하다.
김문수는 자유대한민국 체제를 수호하고 미국과의 경제 안보동맹을 더 튼튼하게 하여 대한민국을 기필코 G5의 반석 위에 올려세울 시대가 부르는 대통령이 될 것이다.
김진철 (前 KBS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