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2025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HL그룹이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사장 2명, 수석부사장 1명, 부사장 8명 등 총 25명을 승진 발령하고, 신규 임원 17명을 선임했다. HL그룹 정기 임원 인사 명단은 아래와 같다. ◇ 승진 HL만도 △박영문 사장(중국 지역 대표) HL클레무브 △이윤행 사장(CEO) HL만도 △정재영 수석부사장 HL홀딩스 지주부문 △강한신 부사장 HL만도 △김문성 부사장 △김재혁 부사장 △김현욱 부사장 △이정석 부사장 △이철 부사장 △홍영일 부사장 HL디앤아이한라 △이용주 부사장 HL만도 △이병환 전무 △이진환 전무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2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한진그룹 80주년 기념행사'에서 기념사를 하고있다.
창립 80주년을 맞은 한진그룹이 수송과 물류를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혁신기업으로서의 변화를 다짐했다.
한진그룹은 2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창립 8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창업주 회장님의 ‘수송보국’ 경영철학의 기틀과 선대 회장님의 헌신 속에서 새로운 물류의 길을 끊임없이 개척해 왔다”며 “100년, 그 이상의 시간이 지나도 더욱 사랑받는 세계 최고의 종합 물류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원태 한진그룹회장.
이날 한진그룹은 새로운 그룹 CI(Corporate Identity)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