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캐릭터 호빵 매출 46% 증가… 버터베어 캐릭터 컬래버로 2030 감성 겨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잘파세대 인기 캐릭터 버터베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버터베어 딥초코호빵’과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 2종을 오는 30일 단독 출시한다. ‘버터베어 딥초코호빵’은 진한 딥초코를 가득 채워 달콤함을 극대화했으며, ‘버터베어 솔티카라멜호빵’은 소금과 카라멜이 어우러진 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신상품은 3개입 번들 형태로 가격은 5100원이다. 상품 패키지에 버터베어가 호빵을 안고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각각 가을, 겨울을 상징하는 베이지와 빨간색 컬러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20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ndows 11)’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돕기 위해 진행된다.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와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사용 중인 노트북의 ‘윈도 11(Win

미국 로스엔젤레스 에프씨(이하 LAFC)가 7일(현지시간)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손흥민은 국제 로스터에 이름을 올린 후, P-1 비자와 국제 이적 증명서(ITC)를 받으면 경기에 출전할 자격을 얻게 된다.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에서 10년간 활약한 후 LAFC에 합류했다. 그는 모든 대회에서 173골을 넣고 101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2021-22 시즌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를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 선수가 되었다.
한국 국가대표팀의 주장인 손흥민은 월드컵에 3번 출전하였고, 130경기 이상 출전하여 한국 역대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이다.
LAFC 공동 회장 겸 단장 존 토링턴은 "소니는 세계적인 아이콘이자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이라며 "그의 야망, 능력, 그리고 인품은 LAFC의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추켜 세웠다.
이어 "소니는 입증된 승자이자 세계적인 선수이며, 경기장 안팎에서 우리 클럽을 발전시키고 지역 사회에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 도시 중 하나인 LAFC에 합류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며 "저는 LAFC의 다음 장을 써 내려가는 데 기여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고 인사했다.
이어 "MLS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이 클럽, 이 도시, 그리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기 위해 LA에 왔다. 어서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도 했다.
한편 지난 6일(현지시간) 손흥민의 로스앤젤레스FC 입단 발표 기자회견이 열린 홈경기장인 LA BMO 스타디움에는 한국 언론사, 미 NBC·ABC방송, USA투데이 등 주요 매체 소속 취재진 200여 명이 몰려들어 손흥민에 대한 취재 경쟁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