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디 올 뉴 셀토스’ 세계 최초 공개
기아 대표 소형 SUV 셀토스가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글로벌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아는 10일(수)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디 올 뉴 셀토스(The all-new Seltos, 이하 셀토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셀토스는 기아 글로벌 SUV 라인업의 핵심 모델로 대담하고 진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만들어 가겠다는 기아의 의지가 담긴 차량이다. 이번 셀토스는 1세대 모델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이며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적인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8일부터 소액 투자자를 위한 '실버바 100g' 권종을 신규 출시했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고객의 다양한 실물자산 투자수요를 반영해 기존 1,000g 권종에 이어, 소액 투자형 실버바 100g 권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실버바 100g 권종은 전국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7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실버바 사면, 은화 1온스가 덤?!’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실버바 100g을 포함한 골드·실버 상품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은화 1온스를 증정한다. 총 300개 한도로 실버바 2kg 이상 구매 고객에겐 은화 1온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금·은 가격 상승으로 소액 실물자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실버바 100g 권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시중은행 최초로 실물거래 없이 0.01g단위로 자유롭게 골드 투자가 가능한 ‘신한 골드리슈 골드테크’ 상품을 출시했으며,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실버 뱅킹 상품 ‘신한 실버리슈 실버테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