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애플데이, 사과로 마음을 잇다… 시민 참여형 행사 코엑스몰서 열려
10월 24일 한국사과연합회가 사과를 매개로 진심을 전하는 ‘애플데이’ 행사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했다. ‘애플데이’는 매년 10월 24일 서로에게 사과하며 화해하는 날로, 올해는 사과를 통해 사랑과 감사를 나누는 참여형 행사로 운영됐다. 이번 행사는 ‘사과우체국’, ‘사과로드’, ‘사과나무 카드걸렸네’ 등 다양한 시민 참여 콘텐츠로 꾸려졌다. 방문객들은 ‘사과로드’에 사과 메시지를 붙이며 마음을 표현하고, ‘사과우체국’에서는 감성 엽서를 통해 미처 전하지 못한 사과의 말을 전했다. 엽서를 보낸 이들에게는 사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ndows 11)’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돕기 위해 진행된다.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와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사용 중인 노트북의 ‘윈도 11(Win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É 3 STRIPES SEOUL’ 오픈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의 외관이 눈에 띄며,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3 STRIPES)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해 브랜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 부인 설난영 여사(오른쪽)와 이인선 국회의원(가운데).
국민의힘 이인선 국회의원은 지난 달 31 일 페이스북을 통해 "유시민씨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여성에 대한 인격살인을 멈추고 국민 앞에 석고 대죄 하라"고 요구했다 .
이 의원은 "6.3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유시민 씨의 경악스러운 여성과 노동자 비하 학력 차별 폭언과 이를 옹호하며 사실상 비호하는 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뻔뻔한 태도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유 씨는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부인 설난영 여사에게 “인생에서 갈 수 없는 자리라서 발이 공중에 떠 있으며 제정신 아니다. 찐노동자와 학출노동자 결혼이라는 망언을 퍼부으며, 한 사람의 인격을 정신병자로 몰아세우는 파렴치한 언어폭력을 저질렀다"며 "이는 인간과 여성의 존엄을 유린하는 성차별적 폭언이자, 노동자를 학력으로 차별하며 비하하는 상식과 정의를 짓밟는 명백한 인격살인"이라고 했다.
이어 "사랑으로 맺어진 결혼을 신분 상승의 수단으로 여기며 여성을 폄하하며 남성의 부속품쯤으로 여기는 성편견을 드러냈다"며 "정신 나간 사람은 설난영 여사가 아니라 바로 유시민 당신입니다"라고 저격했다.
아울러 "민주당 이 후보는 이 사태를 본인이 사과했으니, 국민께서 용서하지 않겠냐며 얼버무리고 있다"며 "유 씨는 국민 앞에 머리 숙여 사죄하고 모든 공적 활동에서 영원히 퇴장하십시오!"라고 촉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