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디 올 뉴 셀토스’ 세계 최초 공개
기아 대표 소형 SUV 셀토스가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글로벌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아는 10일(수)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디 올 뉴 셀토스(The all-new Seltos, 이하 셀토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셀토스는 기아 글로벌 SUV 라인업의 핵심 모델로 대담하고 진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만들어 가겠다는 기아의 의지가 담긴 차량이다. 이번 셀토스는 1세대 모델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이며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적인

다음달 미국 백악관 앞에서 첫 태권도 축제가 열린다.
국기원(세계태권도본부)과 국기원 버지니아-DC 지부에 따르면, 오는 5월18일(일요일. 미국 현지시간) 오후 1~4시 백악관 앞 잔디밭(Ellipse Park)에서 ‘제72주년 한미동맹 태권도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한미동맹 72주년 기념식과 함께 국기원 시범단 시범, 기네스 세계 기록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참가자들의 모여 한바탕 난장판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백악관 고위급 인사, 연방 상하원 의원 등 미 정관계 인사들도 초청됐다.
지난 1월 미 대통령에 취임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태권도 명예단증 보유자다. 막내 아들 배런 트럼프도 태권도 유단자다.
자세한 문의는 국기원(kukkiwon.or.kr)이나 버지니아-DC 지부(kukkiwonva-dc.com)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