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구루미·교원대, 에듀테크 ‘진짜 효과’ 입증한다… AI 기반 실증 연구 착수
서울대학교 학습과학연구소(소장 조영환)와 한국교원대학교 융합교육연구소(소장 백성혜), 온택트 AI 플랫폼 기업 구루미(대표 이랑혁)가 손을 잡고 에듀테크가 실제 교실에서 발휘하는 학습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한 본격적인 연구에 나선다. 서울대학교 학습과학연구소와 구루미는 한국교원대학교와 협업해 ‘에듀테크 수업 도구 학습 효과 평가를 위한 교실 데이터 구축 및 평가 방법 연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구 협력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에듀테크가 실제 학교 현장에서 어떻게 작동하며, 학생과 교사에게 어떤 실질적인 교육
중고차 수출 플랫폼 비포워드 ‘제7회 비포워드 어워드’ 개최… 성장과 신뢰의 한 해, 내년 전망도 ‘청신호’
매월 1만9000대 이상의 중고차를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 수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중고차 수출 플랫폼 비포워드(BE FORWARD)가 쉐라톤 인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7회 비포워드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태국, 영국, 미국, 중국, 싱가포르, UAE(두바이) 등 총 8개국에 거점을 두고 6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는 비포워드에게 한국은 최근 몇 년간 성장 속도가 두드러진 핵심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2021년 한국 지사 설립 이후 꾸준히 네트워크를 확대해 왔으며, 올해는
키위아카데미가 3월 8일 오후 9시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투자’ 온라인 무료 강연을 개최한다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교육 브랜드 키위아카데미가 오는 3월 8일(토) 오후 9시에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투자’ 온라인 무료 강연을 개최한다. ‘윤쌤’(윤정웅 강사)이 진행하는 이번 강연은 부동산 경매에 입문하고, 소액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단기 투자 전략을 배우려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실전 가이드를 제공한다.
강연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1분 권리 분석 △경매 입찰 트렌드 및 성공 전략 △수강생 혜택 △성공 사례 벤치마킹 △전국 입주 아파트 리스트 제공 등 실전 투자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실제 낙찰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경매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윤쌤의 강연을 수강한 투자자들은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방배동 아파트 경매 낙찰을 통해 1억 원의 수익을 올린 투자자와 강남 현대아파트로 34억 원의 수익을 실현한 사례 등이 있다.
강연 수강생 김연서 씨(38·직장인)는 “10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 상상도 못했지만, 강의를 듣고 바로 입찰에 도전했다”고 전했다. 또, 박은진씨(45·자영업)는 “부동산 경매가 어렵고 위험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전략적으로 접근하면 안정적인 투자 방법이 될 수 있음을 배웠다”고 말했다.
윤쌤은 “현재 부동산 시장 침체기는 오히려 투자 기회”라며 “지금 한 걸음 내디디면 내년에 건물주가 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강연 신청은 신청 링크(https://forms.gle/VpBiUzuP33WHnXcDA)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ZOOM 강의 링크를 받을 수 있다. 강연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의 중 궁금한 점은 강의 말미의 Q&A 시간에 해결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은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액 투자 기회를 모색하려는 예비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 및 관련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https://open.kakao.com/o/gbtPVrAg)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마케팅연구원 소개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키위피알&애드는 미주 중앙일보 기자와 홍보 전문가 공동 대표로 10만여 건 이상의 홍보를 진행했다. 15년 이상 업력과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언론홍보 대행을 시작해 합리적인 비용과 투명한 일처리 등 홍보대행 트렌드를 선도했다.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 교육(EDU PR), IT, 뷰티, 축제 피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키위피알 손한나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