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통합 매장 솔루션에 ‘KCP 오더’ QR·NFC 주문 기능 신규 출시
종합결제기업 NHN KCP(대표이사 박준석)는 통합 매장 관리 솔루션 ‘KCP POS+(포스플러스)’에 QR 및 NFC 기반 주문 서비스 ‘KCP 오더(KCP Order)’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QR 픽업 주문, QR 테이블 주문, NFC 주문 기능을 포스(POS)와 연동해 모두 제공하는 통합 주문 서비스를 구축한 것은 국내 결제업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KCP POS+는 POS·키오스크·오더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NHN KCP의 통합 매장 관리 솔루션으로, iOS·안드로이드·윈도 등 모든 주
삼성SDS, S-OIL IT 통합 운영 계약 체결
삼성SDS가 14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S-OIL 본사에서 양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IT 통합 운영(ITO)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삼성SDS는 2026년 3월부터 2029년까지 3년간 S-OIL의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전반을 통합 운영·관리하게 된다. 삼성SDS는 국내 최고 수준의 IT 운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S-OIL IT 전 영역에 대한 통합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IT 거버넌스 고도화, 고객 맞춤형 IT 진단 및 컨설팅, 클라우드 전환 지원 등을 통해 S-OIL의 디지털 전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가 지난 3월 프로골프 후원 협약식때 (왼쪽부터) 김시현 선수, 정윤지 선수, 장 대표이사, 박민지 선수, 이가영 선수, 김혜승 선수 기념 촬영 모습.
NH농협캐피탈(대표이사 장종환)이 후원선수 우승과 함께하는 '우리쌀 1천만원 기부' 약속을 또 한번 실천하게 됐다.
지난 8일, KLPGA투어에서 이가영 선수가 연장 승부 끝에 극적인 우승을 차지하여 기부 릴레이가 다시 이어진 것이다.
앞서 정윤지 선수의 우승에 따른 첫 기부를 시작으로 일주일만에 이가영 선수까지 우승을 했다. 승리의 감동이 '우리쌀 기부'라는 형태로 사회적 가치로 이어지는 사례이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연장전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내 우승을 일궈낸 이가영선수의 집념과 투혼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며 "선수의 값진 승리가 또 하나의 기부로 이어져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부는 이가영 선수가 지정한 수혜처에 시즌 종료 후 전달 예정이다.
특히, NH농협캐피탈은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지역사회 상생, 그리고 기부를 하나로 연결하며, 농협금융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쌀"을 통해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상징적인 것으로 구체화하고 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선수 후원과 더불어, 승리의 기쁨이 사회의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의미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